🌟의미

:
‘환하다’의 어근. (환하다: 빛이 비치어 맑고 밝다., 앞이 트여 넓고 시원스럽다., 무슨 일의 조리나 속내가 또렷하다., 얼굴이 말쑥하고 잘생겨 보기에 시원스럽다., 표정이나 성격이 구김살 없이 밝다., 빛깔이 밝고 맑다., 어떤 일이나 대상에 대하여 알고 있다., 맛이 얼얼한 듯하면서 개운하고 시원한 느낌이 있다.)

고유어 단어

관련 단어:
  • 부표제어 환하다 : 빛이 비치어 맑고 밝다., 앞이 탁 트여 넓고 시원스럽다., 무슨 일의 조리나 속내가 또렷하다., 얼굴이 말쑥하고 잘생겨 보기에 시원스럽다., 표정이나 성격이 구김살 없이 밝다., 빛깔이 밝고 맑다., 어떤 일이나 대상에 대하여 잘 알고 있다., 맛이 얼얼한 듯하면서 개운하고 시원한 느낌이 있다.
  • 부표제어 환히 : 빛이 비치어 맑고 밝게., 앞이 탁 트여 넓고 시원스럽게., 무슨 일의 조리나 속내가 또렷하게., 얼굴이 말쑥하고 잘생겨 보기에 시원스럽게., 표정이나 성격이 구김살 없이 밝게.
환 : ‘환하다’의 어근. (환하다: 빛이 비치어 맑고 밝다., 앞이 탁 트여 넓고 시원스럽다., 무슨 일의 조리나 속내가 또렷하다., 얼굴이 말쑥하고 잘생겨 …

어휘력 향상을 위한 통계

💡의 시작 단어, 끝 단어, 자음, 모음에 관해 분석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 단어 유희를 위한 선물 상자를 열어보세요

맛있는 속담 모음

알아두면 쓸모있는 분야별 한자 단어

초성 모음

중성 모음

시작 단어 모음

끝 단어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