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물 🌟의미

오물 :
‘오물거리다’의 어근. (오물거리다: 말을 조금 시원스럽게 하지 아니하고 안에서 중얼거리다., 음식물을 안에 넣고 시원스럽지 아니하게 조금씩 자꾸 씹다., 입술이나 근육 따위가 자꾸 오므라지다. 또는 그렇게 하다., 행동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흐리멍덩하게 하거나 조금 머뭇거리다.)

고유어 단어

관련 단어:
  • 부표제어 오물거리다 : 행동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흐리멍덩하게 하거나 조금 머뭇거리다., 말을 조금 시원스럽게 하지 아니하고 입 안에서 중얼거리다., 음식물을 입 안에 넣고 시원스럽지 아니하게 조금씩 자꾸 씹다., 입술이나 근육 따위가 자꾸 오므라지다. 또는 그렇게 하다.
  • 부표제어 오물대다 : 말을 조금 시원스럽게 하지 아니하고 입 안에서 중얼거리다., 음식물을 입 안에 넣고 시원스럽지 아니하게 조금씩 자꾸 씹다., 입술이나 근육 따위가 자꾸 오므라지다. 또는 그렇게 하다., 행동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흐리멍덩하게 하거나 조금 머뭇거리다.
오물 : ‘오물거리다’의 어근. (오물거리다: 말을 조금 시원스럽게 하지 아니하고 입 안에서 중얼거리다., 음식물을 입 안에 넣고 시원스럽지 아니하게 조금씩 자꾸 씹다., …

어휘력 향상을 위한 통계

💡오물의 시작 단어, 끝 단어, 자음, 모음에 관해 분석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 단어 유희를 위한 선물 상자를 열어보세요

맛있는 속담 모음

알아두면 쓸모있는 분야별 한자 단어

초성 모음

중성 모음

시작 단어 모음

끝 단어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