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목도리담비 🌟의미

노란목도리담비 :
족제빗과의 하나. 몸의 길이는 45~55cm, 꼬리는 35~45cm이다. 몸은 가늘고 다리는 짧다. 몸의 위쪽은 갈색, 뒤쪽은 어두운 색, 머리와 다리 꼬리는 어두운 갈색, 가슴과 몸의 아래쪽은 흰색을 띤다. 우리나라 특산종이다.

명사 고유어 단어 Martes flavigula koreana

동의어/반의어/비슷한말/준말:
  • 동의어 목도리날담비: 족제빗과의 하나. 몸의 길이는 45~55cm, 꼬리는 35~45cm이다. 몸은 가늘고 다리는 짧다. 몸의 위쪽은 갈색, 뒤쪽은 어두운 색, 머리와 다리 및 꼬리는 어두운 갈색, 가슴과 몸의 아래쪽은 흰색을 띤다. 우리나라 특산종이다.
  • 동의어 밀구: 족제빗과의 하나. 몸의 길이는 45~55cm, 꼬리는 35~45cm이다. 몸은 가늘고 다리는 짧다. 몸의 위쪽은 갈색, 뒤쪽은 어두운 색, 머리와 다리 및 꼬리는 어두운 갈색, 가슴과 몸의 아래쪽은 흰색을 띤다. 우리나라 특산종이다.
  • 동의어 황요: 족제빗과의 하나. 몸의 길이는 45~55cm, 꼬리는 35~45cm이다. 몸은 가늘고 다리는 짧다. 몸의 위쪽은 갈색, 뒤쪽은 어두운 색, 머리와 다리 및 꼬리는 어두운 갈색, 가슴과 몸의 아래쪽은 흰색을 띤다. 우리나라 특산종이다.
분류: 자연 / 동물
발음: 노란목또리담비
노란목도리담비 : 족제빗과의 하나. 몸의 길이는 45~55cm, 꼬리는 35~45cm이다. 몸은 가늘고 다리는 짧다. 몸의 위쪽은 갈색, 뒤쪽은 어두운 색, 머리와 다리 및 …

어휘력 향상을 위한 통계

💡노란목도리담비의 시작 단어, 끝 단어, 자음, 모음에 관해 분석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 단어 유희를 위한 선물 상자를 열어보세요

맛있는 속담 모음

알아두면 쓸모있는 분야별 한자 단어

초성 모음

중성 모음

시작 단어 모음

끝 단어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