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 🌟의미

깨끗 :
‘깨끗하다’의 어근. (깨끗하다: 사물이 더럽지 않다., 빛깔 따위가 흐리지 않고 맑다., 가지런히 정돈되어 말끔하다., 맛이 개운하다., 남은 것이나 자취가 전혀 없다., 마음에 구구함이나 연연함이 없다., 후유증이 없이 말짱하다., 마음씨나 행동 따위가 허물이 없이 떳떳하고 올바르다., 마음이나 표정 따위에 구김살이 없다.)

고유어 단어

관련 단어:
  • 부표제어 깨끗하다 : 마음에 구구함이나 연연함이 없다., 사물이 더럽지 않다., 빛깔 따위가 흐리지 않고 맑다., 맛이 개운하다., 남은 것이나 자취가 전혀 없다., 후유증이 없이 말짱하다., 마음씨나 행동 따위가 허물이 없이 떳떳하고 올바르다., 마음이나 표정 따위에 구김살이 없다., 가지런히 잘 정돈되어 말끔하다.
  • 부표제어 깨끗이 : 사물이 더럽지 않게., 빛깔 따위가 흐리지 않고 맑게., 가지런히 잘 정돈되어 말끔하게., 맛이 개운하게., 남은 것이나 자취가 전혀 없이., 마음에 구구함이나 연연함이 없이., 후유증이 없이 말짱하게., 마음씨나 행동 따위가 허물이 없이 떳떳하고 올바르게., 마음이나 표정 따위에 구김살이 없이.
깨끗 : ‘깨끗하다’의 어근. (깨끗하다: 사물이 더럽지 않다., 빛깔 따위가 흐리지 않고 맑다., 가지런히 잘 정돈되어 말끔하다., 맛이 개운하다., 남은 것이나 자취가 …

어휘력 향상을 위한 통계

💡깨끗의 시작 단어, 끝 단어, 자음, 모음에 관해 분석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 단어 유희를 위한 선물 상자를 열어보세요

맛있는 속담 모음

알아두면 쓸모있는 분야별 한자 단어

초성 모음

중성 모음

시작 단어 모음

끝 단어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