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페닐 옥사이드 🌟의미

다이페닐 옥사이드 :
두 개의 벤젠핵이 산소를 가교로 하여 결합한 방향족 에테르의 하나. 독특한 향기가 나는 무색의 고체로 알코올, 에테르, 빙초산 따위에 녹는다. 비누에 첨가하는 합성 향료로 쓰인다. 화학식은 (C6H5)2O.

외래어

한자어/외래어/혼종어: diphenyl oxide (영어)
동의어/반의어/비슷한말/준말:
  • 동의어 다이페닐 에테르: 두 개의 벤젠핵이 산소를 가교로 하여 결합한 방향족 에테르의 하나. 독특한 향기가 나는 무색의 고체로 알코올, 에테르, 빙초산 따위에 녹는다. 비누에 첨가하는 합성 향료로 쓰인다. 화학식은 (C6H5)2O.
  • 동의어 디페닐 옥시드: 두 개의 벤젠핵이 산소를 가교로 하여 결합한 방향족 에테르의 하나. 독특한 향기가 나는 무색의 고체로 알코올, 에테르, 빙초산 따위에 녹는다. 비누에 첨가하는 합성 향료로 쓰인다. 화학식은 (C6H5)2O.
  • 동의어 페닐에테르: 두 개의 벤젠핵이 산소를 가교로 하여 결합한 방향족 에테르의 하나. 독특한 향기가 나는 무색의 고체로 알코올, 에테르, 빙초산 따위에 녹는다. 비누에 첨가하는 합성 향료로 쓰인다. 화학식은 (C6H5)2O.
분류: 자연 / 화학
다이페닐 옥사이드 diphenyl oxide: 두 개의 벤젠핵이 산소를 가교로 하여 결합한 방향족 에테르의 하나. 독특한 향기가 나는 무색의 고체로 알코올, 에테르, 빙초산 따위에 녹는다. …

어휘력 향상을 위한 통계

💡다이페닐 옥사이드의 시작 단어, 끝 단어, 자음, 모음에 관해 분석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 단어 유희를 위한 선물 상자를 열어보세요

맛있는 속담 모음

알아두면 쓸모있는 분야별 한자 단어

초성 모음

중성 모음

시작 단어 모음

끝 단어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