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 🌟의미

다빈치 :
이탈리아의 화가ㆍ건축가ㆍ조각가(1452~1519). 피렌체의 빈민 출신으로 화가, 군사 토목 고문 등의 경력을 쌓은 후, 프랑스 왕조에 6년간 초빙되었다. 예술 활동에서는 회화에 <암굴의 성모>, <성모자>, <모나리자>, <최후의 만찬> 따위를 그렸고, 해부학에서도 큰 업적을 남겼다. 그 외에 천문학, 물리학, 지리학, 토목학, 병기 공학, 생물학 따위에서도 독창적인 연구 및 발명을 하였고 음악에도 뛰어난 소질이 있었다. 예술과 과학에 대한 수기ㆍ기록 따위를 남겼으며, 일생을 독신으로 지냈다.

명사 외래어 단어

한자어/외래어/혼종어: da Vinci, Leonardo
동의어/반의어/비슷한말/준말:
  • 동의어 레오나르도 다빈치: 이탈리아의 화가ㆍ건축가ㆍ조각가(1452~1519). 피렌체의 빈민 출신으로 화가, 군사 토목 고문 등의 경력을 쌓은 후, 프랑스 왕조에 6년간 초빙되었다. 예술 활동에서는 회화에 <암굴의 성모>, <성모자>, <모나리자>, <최후의 만찬> 따위를 그렸고, 해부학에서도 큰 업적을 남겼다. 그 외에 천문학, 물리학, 지리학, 토목학, 병기 공학, 생물학 따위에서도 독창적인 연구 및 발명을 하였고 음악에도 뛰어난 소질이 있었다. 예술과 과학에 대한 수기ㆍ기록 따위를 남겼으며, 일생을 독신으로 지냈다.
분류: 명칭 / 인명
다빈치 da Vinci, Leonardo: 이탈리아의 화가ㆍ건축가ㆍ조각가(1452~1519). 피렌체의 빈민 출신으로 화가, 군사 토목 고문 등의 경력을 쌓은 후, 프랑스 왕조에 6년간 초빙되었다. 예술 활동에서는 회화에 …

어휘력 향상을 위한 통계

💡다빈치의 시작 단어, 끝 단어, 자음, 모음에 관해 분석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 단어 유희를 위한 선물 상자를 열어보세요

맛있는 속담 모음

알아두면 쓸모있는 분야별 한자 단어

초성 모음

중성 모음

시작 단어 모음

끝 단어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