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득 🌟의미

짠득 :
‘짠득거리다’의 어근. (짠득거리다: 녹진하고 차져 끈적끈적하게 자꾸 달라붙다. ‘잔득거리다’보다 느낌을 준다., 조금 검질겨서 자꾸 끊으려 하여도 끊어지지 아니하다. ‘잔득거리다’보다 느낌을 준다.)

고유어 단어

관련 단어:
  • 부표제어 짠득거리다 : 녹진하고 차져 끈적끈적하게 자꾸 달라붙다. ‘잔득거리다’보다 센 느낌을 준다. (잔득거리다: 녹진하고 차져 끈적끈적하게 자꾸 달라붙다.), 조금 검질겨서 자꾸 끊으려 하여도 잘 끊어지지 아니하다. ‘잔득거리다’보다 센 느낌을 준다. (잔득거리다: 조금 검질겨서 자꾸 끊으려 해도 잘 끊어지지 아니하다.)
  • 부표제어 짠득대다 : 녹진하고 차져 끈적끈적하게 자꾸 달라붙다. ‘잔득대다’보다 센 느낌을 준다. (잔득대다: 녹진하고 차져 끈적끈적하게 자꾸 달라붙다.), 조금 검질겨서 자꾸 끊으려 하여도 잘 끊어지지 아니하다. ‘잔득대다’보다 센 느낌을 준다. (잔득대다: 조금 검질겨서 자꾸 끊으려 해도 잘 끊어지지 아니하다.)
  • 부표제어 짠득하다 : 성질이나 행동이 좀 검질기게 끈기가 있다. ‘잔득하다’보다 센 느낌을 준다. (잔득하다: 성질이나 행동이 조금 검질기게 끈기가 있다.), 잘 끊어지지 아니할 정도로 녹진하고 차지다. ‘잔득하다’보다 센 느낌을 준다. (잔득하다: 잘 끊어지지 아니할 정도로 녹진하고 차지다.)
짠득 : ‘짠득거리다’의 어근. (짠득거리다: 녹진하고 차져 끈적끈적하게 자꾸 달라붙다. ‘잔득거리다’보다 센 느낌을 준다., 조금 검질겨서 자꾸 끊으려 하여도 잘 끊어지지 아니하다. …

어휘력 향상을 위한 통계

💡짠득의 시작 단어, 끝 단어, 자음, 모음에 관해 분석한 통계를 제공합니다.

🎁 단어 유희를 위한 선물 상자를 열어보세요

맛있는 속담 모음

알아두면 쓸모있는 분야별 한자 단어

초성 모음

중성 모음

시작 단어 모음

끝 단어 모음